관절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기사 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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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절염 진단을 받는 것은 실망스러울 수 있지만, 그것을 다루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여기서 정리한 팁과 아이디어는 여러분의 일상을 더 쉽게 만들고, 또한 여러분이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스트레스 없는 방법으로 맞춰져 있다.

관절염에 대처하고 있다면 절대 양질의 수면을 거르지 말아야 한다.

잠을 자지 않으면 관절염에 대한 신체의 방어력이 약해진다.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수면의 양은 보통 하루에 6-8시간 정도로 다양하며, 스트레스 수준이 높으면 더 많다.

여러분의 신체의 치유력은 충분한 수면과 함께 상당히 향상된다.

의자에 앉아 심호흡을 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행복한 생각에 집중하고 고통에 대한 생각을 멀리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스트레칭 운동을 시작한다.

유연성을 잃으면 관절 관절염과 통증이 증가할 수 있다.

매일 모든 근육 그룹을 늘리기 위해 포인트를 만들면 유연성의 상실을 지연시키거나 예방할 수 있다.

발에서 시작해서 그것을 위로 움직여 머리 위로 몸을 가로질러 올려라.

이상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긴장을 푸는 음악 소리만 들어도 관절염 증상이 완화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관절염으로 인한 많은 통증과 통증은 이런 음악을 들으며 몸이 이완될 때 완화된다.

관절염 통증에 시달릴 때 잠을 잘 수 있도록 음악을 들어라.

관절염 통증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교대로 일하는 것이다.

시계를 잘 지키고 한번에 몇 분만 일해라.

만약 여러분이 집안일을 하고 있다면, 5분에서 10분마다 휴식을 취하는 것은 여러분이 너무 많은 일을 하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

어떤 일을 해내기 위해 고통을 무시하려고 하는 것은 유혹적이지만, 이것은 정말로 당신을 아프게 할 수 있다.

관절염에 대처하는 많은 감정적인 측면을 다루는 방법으로 상담을 고려하라.

만성적인 육체적 고통을 다루는 것은 감정적으로 지칠 수 있다; 당신의 치유의 감정적인 측면을 소홀히 하지 말아라.

전문 교육을 받은 상담사들은 여러분의 정서적 건강을 염두에 두면서,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도구들을 여러분에게 지시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

관절염은 골관절염, 시뇨관절염, 류마티스관절염의 3가지 주요 유형으로 나뉜다.

관절염의 종류는 다양하며, 자신의 상태에 맞게 치료를 조절해야 할 것이다.

관절염은 관절 염증을 일으키지만 치료법이 많다.

소림은 많은 형태의 관절염을 치료하는데 사용되는 고대 치료제다.

그것은 자연적으로 만들어지고 어쩌면 당신의 고통과 증상 일부를 앗아갈 수도 있기 때문에 모험을 할 가치가 있을지도 모른다.

과거에는, 관절염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는 술이 일반적으로 금지되었다.

그러나 최근의 연구는 적당한 알코올 섭취가 해로울 것 같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일부 연구는 심지어 관절염 환자들이 적당한 알코올 섭취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제시하기도 한다.

관절염에 대처하는 많은 효과적인 방법들이 있다.

당신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아이디어를 사용하라.

관절염을 다루는 것은 가장 다루기 힘든 의학적 문제들 중 하나이지만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더 건강한 생활습관과 함께 대처방법이 효과적일 때, 여전히 관절염에 걸리더라도 더 충만한 삶을 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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