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연락하기: 이메일 마케팅의 힘

고객에게 연락하기: 이메일 마케팅의 힘

고객에게 연락하기: 이메일 마케팅의 힘

마케팅은 모든 기업이 해야 하지만 모든 기업이 효과적으로 해내지는 못한다.

이메일 마케팅은 수익 증대를 위한 입증되고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전자 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잠재력을 발휘하고 성공을 거두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몇 가지 조언과 기술을 보여줄 것이다.

“지금 사세요!”와 같은 단어를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제거] 이것은 이것을 하는 좋은 방법이 아니며 여러분은 스팸 발송자로 간주될 수도 있다.

고객들은 당신이 그들이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니, 그들과 강한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시간을 내라.

그들에게 당신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거래나 훌륭한 상품을 보여주되, 전문적이고 도움이 되는 방법으로 그것을 하라.

그들은 이것을 좋아할 것이고 아마 당신에게서 구매할 것이다.

사용자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전자 메일 구독자만 허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메일로 사람들을 스팸메일을 보내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고객뿐만 아니라 잠재 고객들도 당신의 사업을 완전히 무시하게 될 것이다.

사실, 많은 사람들은 그러한 이메일들이 어떤 능력에서도 당신과 거래하지 않을 정도로 충분히 짜증나게 할지도 모른다.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의 핵심은 판매라는 것을 명심하라.

그것은 모든 이메일이 독자들에게 구매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신제품 출시 정보를 제공하거나, 기존 제품을 사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공개하거나, 인기 있는 제품에 대한 할인을 제공하는 등 몇 가지 다른 방법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

전자 메일에 유용한 정보를 입력하고 판매를 위해 정보만 포함하지 마십시오.

가입자는 다른 사람들보다 먼저 독점 컨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한다.

귀사로부터의 특별 제안도 포함하십시오.

항상 구매를 유도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명절이나 생일 축하 인사 및 기타 특별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할 준비를 하십시오.

일주일에 한 번 이상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고객층은 아마도 매일 많은 다른 이메일 메시지에 의존해야 할 것이다.

일주일에 한 개 이상 보내면 업무와 관련 없이 메시지를 건너뛰거나 삭제할 수 있다.

마케팅 뉴스레터에 그래픽을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래픽은 일부 이메일 프로그램에 의해 차단되므로, 만약 당신이 이메일에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청중들은 이메일 전체를 보거나 읽지 못할 수도 있다.

또한, 당신의 이메일이 너무 많은 그래픽을 포함하면 스팸 폴더로 끝날 수도 있다.

마케팅 이메일이 효과적이기를 원한다면, 고객에게 많은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구독자들에게 그들이 받을 메시지가 몇 개인지, 언제 받을지 말해라.

또한 그들에게 어떤 종류의 정보가 필요한지 알려주십시오.

당신이 그들에게 전체 과정에 대한 더 많은 통제권을 줄 때 그들은 점점 더 편안해질 것이다.

비즈니스에 대한 적절한 브랜딩은 좋은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포함한다.

이것은 매우 사실이기 때문에, 당신은 회사 로고, 회사 색상, 그리고 마케팅의 나머지 부분과 일치하도록 만드는 다른 요소들을 포함한 몇 가지 핵심 요소들을 특징으로 하는 이메일 템플릿을 개발할 시간과 돈을 따로 두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고객이 전자 메일의 출처를 빠르게 인식할 수 있다.

고객으로부터의 수동적이고 적극적인 피드백은 이메일 마케팅 프로젝트를 향상시키는 데 필수적인 툴이다.

적극적인 피드백은 당신의 가입자들로부터 제안과 의견을 구하는 것을 수반한다.

수동적인 피드백은 일반적으로 독자들에게 보이지 않는다.

어떤 링크를 가장 많이 클릭하는지 결정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도구와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때때로 당신의 이메일을 좀더 개인적인 것으로 만들기 위해 형식을 약간 변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HTML을 주로 사용하는 경우 일반 텍스트를 사용하십시오.

잘 쓰여진다면, 이것은 당신의 서비스와 상품에 관한 당신의 소비자들에게 감정적인 길을 줄 수 있다.

가능한 경우 초기 단계에서 이름을 가져오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각 가입자에게 메시지를 개인화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개인적인 연결은 수신자들이 단지 대량 이메일을 받고 있는 사람들 중 한 명만이 아니라 눈에 보이는 것을 느끼도록 돕는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더 관심을 갖게 할 것이다.

일리가 있는 마케팅 계획을 세우면 이메일 마케팅에서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이메일을 사용하여 고객 및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면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 계획에 위의 팁을 적용하고 수입이 증가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Close